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이 두 운영 체제 중 하나를 사용 하는 경우, 좋은 소식은 Internet Explorer 11 기본적으로 이미 설치 되어 있습니다. 즉, 당신은 이미 그것을가지고,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 당신을 위해 그것을 사용 하 여 찾을 수 있다. Windows 8.1에서 Internet Explorer 11을 시작 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작업 표시줄에서 바로 가기를 클릭 하거나 탭 하는 것입니다. 익스플로러 9은 윈도 즈 조망을 위해 추천 된 브라우저 소프트웨어 이다. 지금 Bing와 MSN은 향상 된 웹 경험을 위해 디폴트 한다. 매끄러운, 새로운 인터페이스로; Internet Explorer 11 (i e 7)에서는 점점 더 일반적인 높은 DPI 모니터의 확장 기능을 포함 하 여 webgl에 대 한 새로운 개발자 도구와 지원을 제공 합니다. 이 브라우저는 전임자 보다 빠르고 안전 합니다. 이것은 윈도 즈 7에 (서) 익스플로러를 설치 하는 더 쉬운 방법 이다.

처음 (에) 당신은 열려 있는 윈도 즈 업데이트가 야 한다. 한 가지 방법은 제어판을 열고 “시스템 및 보안-> 윈도우 업데이트”로 이동 하는 것입니다. 업그레이드 또는 Windows 10을 설치한 후 기본 웹 브라우저는 새로운 Microsoft에 지 브라우저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익스플로러 11 (IE 11)을 이용해 야 하는 어떤 포인트에 (서) 새로운 브라우저 소프트웨어와 맞지 않는 웹사이트가 있을 수 있다. IE 11은 윈도 즈 10에 (서) 아직도 포함 되지만 찾아 내 고 시작 하기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윈도 즈 7이 아직도 세계의 숫자 1 운영 체제로 남아 있다 그래서 익스플로러 11의 RTM 버전의 릴리스가 윈도 즈 7 사용자에 의하여 폭풍에 의하여 취할 것 이다. 윈도 즈 7을 위한 익스플로러 11이 지금 95 언어에 (서) 다운로드 될 수 있지만 우리가 영어로 끝에만 다운로드 연결을 제공할 것 이다. 마이크로 소프트에 지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새로운 웹 브라우저, 시간이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대체할 수 있도록 설계 했다. 지금 들어, 윈도우 10에 대 한 기본 브라우저의, 아직 i e 11은 유연성 측면에서 ` 주력 ` 브라우저 남아 있다. 그러나 i e 11에 비해 가장자리가 뛰어난 보안과 로드 시간이 있습니다.

그것은 customisability의 경우 성능에 비해. 윈도 즈를 위한 긴 기다림 7 사용자가 마침내 끝났다-익스플로러 11이 마침내 여기에 (서) 있고 당신은 당신의 32 이나 윈도 즈 7의 64 비트 버전에 (게) RTM 버전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아래 로부터 연결을 따를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의 최종 릴리스는 30 p입니다 erent 빠른 시장에서 다른 브라우저 보다:이 튜토리얼에서 볼 수 있듯이, 윈도우 7에서 Internet Explorer 11을 설치 하는 것은 로켓 과학이 아닙니다. 그것은 부드러운 설치를가지고 있지만, 불행히도, 여전히 응용 프로그램을 닫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해야 합니다. 또한 windows 8.1 또는 windows 10을 사용 하는 경우 internet Explorer 11이 기본적으로 미리 설치 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