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JPG 이미지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 45% 더 빨리/사용 40% 더 적은 메모리. 자바 스크립트에 의해 성능은 다른 브라우저 보다 30% 빠르게 증폭 됩니다. 도구 등, DOM을 탐색기, 디버거, 자바 스크립트 콘솔, 다른 사람 사이에 웹 개발자를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목록은 이제 더 정교 하 고 범주별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록 목록에는 더 많은 검색 및 정렬 옵션도 제공 됩니다. 자동 완성 기능은 탐색 모음을 지원 합니다. 다중 탭을 관리 하는 것은 지금 새로운 운영 옵션의 호스트에 의하여 더 쉽다. 웹 사이트가이 버전에 최적화 되어 있지 않으면 ` 호환성 보기 `에서 문제를 신속 하 게 해결 합니다. inbuilt 팝업 차단기 뿐만 아니라 ` SmartScreen ` 에이즈 보안 및 피싱 웹 사이트에 의해 민감한 정보의 취득을 중지 합니다. 윈도우 7에 대 한 다운로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32 비트 [영어] 윈도우 7에 대 한 탐색기 11 이전 버전에서 볼 수 있었던 문제의 많은 고정 했다. 이 외에도, 그것은 사용자의 리뷰를 계정에 촬영 하 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 그 어느 때 보다 더 많은 사용자 친화적인 만들고 있어. Internet Explorer 7은 일상적인 작업을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으며 동적 보안 보호 기능을 제공 하 고 개발 플랫폼과 관리 효율성은 향상 시킵니다. 모든 애플 리 케이 션, cortana, 익스플로러 11, 마이크로 소프트에 지, 윈도우 10, 윈도우 액세서리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언어 팩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이것이 당신이 익스플로러를 찾고 이용 하도록 도와 주길 바라 라. 위의 모든 않았다. 그 결과 빈 창이 열립니다. 몇 초 후에, 낱말 “Internet Explorer”는 최고 막대기에서 나타난다. 몇 초만 더 오류가 “응답 하지 않습니다”가 나타납니다. 약 10-15 초 후, 대부분 빈 창이 닫힙니다. 완전히 재현할 동작입니다. 익스플로러 11의 미리 보기 버전이 올해 6 월에 나왔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의 브라우저 소프트웨어가 공식적으로 윈도 즈 8.1 소개와 함께 시작 되었다.

실제로, 모르는 그들을 위해, Internet Explorer 11는 Windows 8.1에서 부전승으로 포함 되 고 touchscreens를 위한 많은 최적화로 온다. KB976002에는 일부 환경에서 Windows 7 용 Internet Explorer 10의 새 설치에 대해 표시 되지 않을 수 있는 ` 나중 선택 ` 옵션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internet explorer 용 그룹 정책 관리 템플릿 파일을 제공 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다음 운영 체제와 함께 internet explorer 11에 적용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익스플로러 11의 최종적인 릴리스가 시장에 있는 다른 브라우저 소프트웨어 보다 30 퍼센트 더 빠르다고 말했다: 당신이 다운로드 하 고 싶은 프로그램이 Soft32 다운로더을 통해 다운로드 될 것 이다. Soft32 Downloader은 다운로드 과정을 훨씬 더 빨리 만들고 진전 바를 보여 주는 당신이 컴퓨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하는 실행 가능한 윈도 즈 프로그램 이다. 당신이 Soft32 다운로더를 달릴 때, 당신은 묵시적으로 사용, 프라이버시 정책 및 EULA 여기에서, 그리고 당신이 Soft32 다운로더에 관하여 알고 있다 계약을 받아들인다. 업그레이드 또는 Windows 10을 설치한 후 기본 웹 브라우저는 새로운 Microsoft에 지 브라우저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익스플로러 11 (IE 11)을 이용해 야 하는 어떤 포인트에 (서) 새로운 브라우저 소프트웨어와 맞지 않는 웹사이트가 있을 수 있다. IE 11은 윈도 즈 10에 (서) 아직도 포함 되지만 찾아 내 고 시작 하기 어려울 수 있다.

Soft32 다운로더는 다운로드 한 소프트웨어 제품의 설치를 시작 합니다. Soft32 다운로더는 사용자의 컴퓨터에 설치 되지 않으며 사용자가 Soft32 다운로더 실행 파일을 수동으로 삭제 해야 합니다. 그러나 윈도 즈 7이 아직도 세계의 숫자 1 운영 체제로 남아 있다 그래서 익스플로러 11의 RTM 버전의 릴리스가 윈도 즈 7 사용자에 의하여 폭풍에 의하여 취할 것 이다.